졜근 ν”Œλ ˆμ΄

μ–΄λ‘μš΄ 배경의 μ„œμ»€μŠ€ ν…νŠΈ μ•žμ—μ„œ 녹색 머리의 κ΄‘λŒ€κ°€ 곡 μœ„μ—μ„œ μ™Έλ°œ μžμ „κ±°λ₯Ό 타고 μžˆλŠ” λͺ¨μŠ΅
μ–΄λ‘μš΄ 배경의 μ„œμ»€μŠ€ ν…νŠΈ μ•žμ—μ„œ 녹색 머리의 κ΄‘λŒ€κ°€ 곡 μœ„μ—μ„œ μ™Έλ°œ μžμ „κ±°λ₯Ό 타고 μžˆλŠ” λͺ¨μŠ΅

Rolling Ball

μ–΄λ‘μš΄ 배경의 μ„œμ»€μŠ€ ν…νŠΈ μ•žμ—μ„œ 녹색 머리의 κ΄‘λŒ€κ°€ 곡 μœ„μ—μ„œ μ™Έλ°œ μžμ „κ±°λ₯Ό 타고 μžˆλŠ” λͺ¨μŠ΅

이 κ²Œμž„μ„ λ°μŠ€ν¬ν†±μ— μ„€μΉ˜ν•˜μ—¬ μ‰½κ²Œ μ‹€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

μ„€μΉ˜
졜근 ν”Œλ ˆμ΄ 전체 ν™”λ©΄ λͺ¨λ“œ

κ΄€λ ¨ μΉ΄ν…Œκ³ λ¦¬

정보 Rolling Ball

κ³‘μ˜ˆμ‚¬μΈκ°€μš”?

κ³‘μ˜ˆμ‚¬κ°€ λ˜μ–΄ μ§€μ˜₯의 ꡬλ₯΄λŠ” 곡에 도전해 λ³΄μ„Έμš”! 이 λΉ λ₯΄κ³  μ§œλ¦Ών•œ κ²Œμž„μ—μ„œ μ—¬λŸ¬λΆ„μ€ 함정과 μž₯μ• λ¬Ό, κΈ‰κ²©ν•œ λ°©ν–₯ μ „ν™˜, μ˜ˆμΈ‘ν•  수 μ—†λŠ” μœ„ν—˜μ΄ κ°€λ“ν•œ κΈΈ μœ„μ—μ„œ 곡을 κ· ν˜• 있게 μ‘°μ’…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정밀함, 민첩성, 집쀑λ ₯이 λͺ¨λ‘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κΈΈμ—μ„œ λ²—μ–΄λ‚˜ λ–¨μ–΄μ§€μ§€ μ•ŠμœΌλ €λ©΄ 계속 κΈ΄μž₯ν•΄μ•Ό ν•΄μš”. 이 뜨겁고 ν˜Όλž€μŠ€λŸ¬μš΄ λ ˆμ΄μŠ€μ—μ„œ μ–Όλ§ˆλ‚˜ 였래 버틸 수 μžˆμ„κΉŒμš”? μ—¬λŸ¬λΆ„μ˜ 곑예 μ‹€λ ₯을 μ‹œν—˜ν•΄ 보고, μ§€μ˜₯μ—μ„œ 온 ꡬλ₯΄λŠ” 곡을 정볡할 수 μžˆλŠ”μ§€ 확인해 λ³΄μ„Έμš”!

κ²Œμž„ 퍼블리셔: GameDistribut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