졜근 ν”Œλ ˆμ΄

κ·€μ—¬μš΄ λ‹Œμž 캐릭터가 μˆ˜λ¦¬κ²€κ³Ό ν•¨κ»˜ ν•˜λŠ˜μ„ 배경으둜 λ‚ μ•„μ˜€λ₯΄κ³  μžˆλ‹€
κ·€μ—¬μš΄ λ‹Œμž 캐릭터가 μˆ˜λ¦¬κ²€κ³Ό ν•¨κ»˜ ν•˜λŠ˜μ„ 배경으둜 λ‚ μ•„μ˜€λ₯΄κ³  μžˆλ‹€

Shooting Ninja

κ·€μ—¬μš΄ λ‹Œμž 캐릭터가 μˆ˜λ¦¬κ²€κ³Ό ν•¨κ»˜ ν•˜λŠ˜μ„ 배경으둜 λ‚ μ•„μ˜€λ₯΄κ³  μžˆλ‹€

이 κ²Œμž„μ„ λ°μŠ€ν¬ν†±μ— μ„€μΉ˜ν•˜μ—¬ μ‰½κ²Œ μ‹€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

μ„€μΉ˜
졜근 ν”Œλ ˆμ΄ 전체 ν™”λ©΄ λͺ¨λ“œ

κ΄€λ ¨ μΉ΄ν…Œκ³ λ¦¬

정보 Shooting Ninja

μž‘μ€ λ‹Œμžλ“€μ΄ λ§€ 곡격을 μ„±κ³΅μ‹œν‚€κ³  λ‹Œμž λ§ˆμŠ€ν„°μ—κ²Œ λ„μ „ν•˜μ„Έμš”!

적ꡰ λ‹Œμž μœ„μ—μ„œ ν™”μ‚΄ν‘œλ₯Ό μ μ ˆν•œ μˆœκ°„μ— λ©ˆμΆ”μ„Έμš”. ν”Œλž«νΌμ€ 계속 μ˜¬λΌμ˜€λ‹ˆ μ£Όμ˜ν•˜μ„Έμš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