졜근 ν”Œλ ˆμ΄

이 κ²Œμž„μ€ κΈ°κΈ°μ—μ„œ μž‘λ™ν•˜μ§€ μ•Š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컴퓨터λ₯Ό μ‚¬μš©ν•΄ μ£Όμ„Έμš”.

λ…Έλž€μƒ‰, νŒŒλž€μƒ‰, 빨간색 배경의 숫자 1, 2, 3이 반볡적으둜 λ°°μ—΄λœ 격자 νŒ¨ν„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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μ „μš©
λ…Έλž€μƒ‰, νŒŒλž€μƒ‰, 빨간색 배경의 숫자 1, 2, 3이 반볡적으둜 λ°°μ—΄λœ 격자 νŒ¨ν„΄

Blocks123

λ…Έλž€μƒ‰, νŒŒλž€μƒ‰, 빨간색 배경의 숫자 1, 2, 3이 반볡적으둜 λ°°μ—΄λœ 격자 νŒ¨ν„΄

이 κ²Œμž„μ„ λ°μŠ€ν¬ν†±μ— μ„€μΉ˜ν•˜μ—¬ μ‰½κ²Œ μ‹€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

μ„€μΉ˜
졜근 ν”Œλ ˆμ΄ 전체 ν™”λ©΄ λͺ¨λ“œ

κ΄€λ ¨ μΉ΄ν…Œκ³ λ¦¬

정보 Blocks123

λ³΄λ“œμ—μ„œ λͺ¨λ“  λ²½λŒμ„ μ œκ±°ν•˜μ„Έμš”!

이 퍼즐 κ²Œμž„μœΌλ‘œ 머리λ₯Ό 써 λ³΄μ„Έμš”. λͺ©ν‘œλŠ” λͺ¨λ“  λ²½λŒμ„ νŒμ—μ„œ μ—†μ• λŠ” κ±°μ˜ˆμš”. 각 μŠ€ν…Œμ΄μ§€λ§ˆλ‹€ 벽돌 λ°°μΉ˜κ°€ λ‹€λ₯΄κ³ , μ–΄λ–€ μˆœμ„œμ™€ λ°©λ²•μœΌλ‘œ λ²½λŒμ„ 없앨지 생각해야 ν•΄μš”. λͺ‡λͺ‡ λ²½λŒμ€ μ—¬λŸ¬ 번 λ§žν˜€μ•Ό ν•˜κ±°λ‚˜ μ •ν•΄μ§„ μˆœμ„œλ‘œ μ—†μ• μ•Όλ§Œ μ‚¬λΌμ§‘λ‹ˆλ‹€. μ „λž΅μ μœΌλ‘œ μƒκ°ν•΄μ„œ λ§‰νžˆμ§€ μ•Šκ³  λͺ¨λ“  λ²½λŒμ„ 없앨 방법을 μ°Ύμ•„λ³΄μ„Έμš”. 점점 λ‚œμ΄λ„κ°€ λ†’μ•„μ§€λŠ” μŠ€ν…Œμ΄μ§€λ₯Ό ν†΅κ³Όν•˜λ©΄μ„œ 문제 ν•΄κ²° λŠ₯λ ₯을 μ‹œν—˜ν•  수 μžˆμ–΄μš”. 각 λ ˆλ²¨λ§ˆλ‹€ μ™„λ²½ν•œ 해법을 λͺ©ν‘œλ‘œ 도전해 λ³΄μ„Έμš”. 이 λ§€λ ₯적인 퍼즐 κ²Œμž„μœΌλ‘œ 논리적 사고λ ₯을 ν‚€μš°λŠ” μ‹œκ°„μ„ μ¦κ²¨λ³΄μ„Έμš”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