졜근 ν”Œλ ˆμ΄

두 아이가 μΉ νŒμ„ λ„˜κ²¨λ‹€λ³΄λ©° 1+2+3 μˆ˜ν•™ 문제λ₯Ό 보고 μžˆλ‹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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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+2+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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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κ²Œμž„μ„ λ°μŠ€ν¬ν†±μ— μ„€μΉ˜ν•˜μ—¬ μ‰½κ²Œ μ‹€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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졜근 ν”Œλ ˆμ΄ 전체 ν™”λ©΄ λͺ¨λ“œ
정보 1+2+3

방정식을 μ–Όλ§ˆλ‚˜ λΉ λ₯΄κ²Œ ν‘Έμ‹œλ‚˜μš”?

이 κ²Œμž„μœΌλ‘œ μ‹€λ ₯을 μ‹œν—˜ν•΄ λ³΄μ„Έμš”. 정닡은 1μ΄λ‚˜ 2 λ˜λŠ” 3μ΄μ§€λ§Œ 보기만큼 쉽지 μ•Šμ•„μš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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