졜근 ν”Œλ ˆμ΄

λ‹€μ–‘ν•œ μ£Όλ°©μš©ν’ˆ μ•„μ΄μ½˜μ΄ 격자 ν˜•νƒœλ‘œ λ°°μ—΄λœ ν™”λ©΄
λ‹€μ–‘ν•œ μ£Όλ°©μš©ν’ˆ μ•„μ΄μ½˜μ΄ 격자 ν˜•νƒœλ‘œ λ°°μ—΄λœ ν™”λ©΄

Connect 2

λ‹€μ–‘ν•œ μ£Όλ°©μš©ν’ˆ μ•„μ΄μ½˜μ΄ 격자 ν˜•νƒœλ‘œ λ°°μ—΄λœ ν™”λ©΄

이 κ²Œμž„μ„ λ°μŠ€ν¬ν†±μ— μ„€μΉ˜ν•˜μ—¬ μ‰½κ²Œ μ‹€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

μ„€μΉ˜
졜근 ν”Œλ ˆμ΄ 전체 ν™”λ©΄ λͺ¨λ“œ

κ΄€λ ¨ μΉ΄ν…Œκ³ λ¦¬

정보 Connect 2

Tile 짝을 맞좰 μ‚¬λΌμ§€κ²Œ ν•˜κΈ°

μ‹œκ°„μ΄ μ œν•œλœ 타일 λ§žμΆ”κΈ° 퍼즐 κ²Œμž„μ΄μ—μš”. 같은 그림이 μžˆλŠ” 타일 두 개λ₯Ό μ—°κ²°ν•΄μ„œ μ—†μ•  μ£Όμ„Έμš”. 두 타일 사이에 길을 λ§Œλ“€μ–΄μ•Ό ν•˜μ§€λ§Œ, κ·Έ 길에 λ‹€λ₯Έ 타일이 막고 있으면 μ•ˆ λ©λ‹ˆλ‹€. 더 이상 움직일 수 μžˆλŠ” 방법이 μ—†μœΌλ©΄ κ²Œμž„μ΄ λλ‚˜μš”. μ£Όμ–΄μ§„ μ‹œκ°„ μ•ˆμ— λͺ¨λ“  블둝을 μΉ˜μ›Œμ•Ό λ‹€μŒ λ‹¨κ³„λ‘œ 갈 수 μžˆμ–΄μš”.

κ²Œμž„ 퍼블리셔: GameDistribution

κ²Œμž„ν”Œλ ˆμ΄ μ˜μƒ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