졜근 ν”Œλ ˆμ΄

검은 배경에 ν•˜μ–€μƒ‰ μ‚Όκ°ν˜•κ³Ό ν™”μ‚΄ν‘œ λͺ¨μ–‘μ˜ κΈ°ν•˜ν•™μ  νŒ¨ν„΄
검은 배경에 ν•˜μ–€μƒ‰ μ‚Όκ°ν˜•κ³Ό ν™”μ‚΄ν‘œ λͺ¨μ–‘μ˜ κΈ°ν•˜ν•™μ  νŒ¨ν„΄

Geometry Arrow

검은 배경에 ν•˜μ–€μƒ‰ μ‚Όκ°ν˜•κ³Ό ν™”μ‚΄ν‘œ λͺ¨μ–‘μ˜ κΈ°ν•˜ν•™μ  νŒ¨ν„΄

이 κ²Œμž„μ„ λ°μŠ€ν¬ν†±μ— μ„€μΉ˜ν•˜μ—¬ μ‰½κ²Œ μ‹€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

μ„€μΉ˜
졜근 ν”Œλ ˆμ΄ 전체 ν™”λ©΄ λͺ¨λ“œ

κ΄€λ ¨ μΉ΄ν…Œκ³ λ¦¬

정보 Geometry Arrow

μœ„ν—˜ν•œ 동꡴ 속 μ§œλ¦Ών•œ 여정을 μ²΄ν—˜ν•˜μ„Έμš”

λ‹Ήμ‹ μ˜ μž„λ¬΄λŠ” 각 μŠ€ν…Œμ΄μ§€ 끝에 μžˆλŠ” ν¬νƒˆμ— λ„λ‹¬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치λͺ…적인 κ°€μ‹œμ™€ μž₯애물을 ν”Όν•΄μ•Ό ν•΄μš”. 총 μ—¬μ„― 개의 점점 μ–΄λ €μ›Œμ§€λŠ” μŠ€ν…Œμ΄μ§€κ°€ 기닀리고 μžˆμ–΄μ„œ λΉ λ₯Έ λ°˜μ‚¬ μ‹ κ²½κ³Ό μ •ν™•ν•œ 타이밍이 ν•„μˆ˜μ˜ˆμš”. λͺ¨λ“  도전을 이겨내고 동꡴을 νƒˆμΆœν•  수 μžˆμ„κΉŒμš”? 이 λΉ λ₯Έ μ†λ„μ˜ μ•‘μ…˜ κ²Œμž„μ—μ„œ λ‹Ήμ‹ μ˜ μ‹€λ ₯을 ν•œ 번 μ‹œν—˜ν•΄λ³΄μ„Έμš”!

κ²Œμž„ 퍼블리셔: GameDistribution

κ²Œμž„ν”Œλ ˆμ΄ μ˜μƒ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