졜근 ν”Œλ ˆμ΄

μ•Œλ‘λ‹¬λ‘ν•œ 배경에 λΉ¨κ°„ 곡이 μžˆλŠ” 좔상적인 κΈ°ν•˜ν•™μ  λͺ¨μ–‘
μ•Œλ‘λ‹¬λ‘ν•œ 배경에 λΉ¨κ°„ 곡이 μžˆλŠ” 좔상적인 κΈ°ν•˜ν•™μ  λͺ¨μ–‘

Helix Ball Jump

μ•Œλ‘λ‹¬λ‘ν•œ 배경에 λΉ¨κ°„ 곡이 μžˆλŠ” 좔상적인 κΈ°ν•˜ν•™μ  λͺ¨μ–‘

이 κ²Œμž„μ„ λ°μŠ€ν¬ν†±μ— μ„€μΉ˜ν•˜μ—¬ μ‰½κ²Œ μ‹€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

μ„€μΉ˜
졜근 ν”Œλ ˆμ΄ 전체 ν™”λ©΄ λͺ¨λ“œ

κ΄€λ ¨ μΉ΄ν…Œκ³ λ¦¬

정보 Helix Ball Jump

화면을 μŠ€μ™€μ΄ν”„ν•˜μ—¬ λ³Ό μ ν”„ν•˜κ³  λ‚˜μ„  νƒ€μ›Œλ₯Ό μ§€λ‚˜μ„Έμš”

각 페인트 곡을 ν—¬λ¦­μŠ€ μ•„λž˜λ‘œ μ–Όλ§ˆλ‚˜ 멀리 내렀보낼 수 μžˆμ„κΉŒμš”? ꡬ쑰물을 이리저리 λŒλ¦¬λ©΄μ„œ 색깔이 μžˆλŠ” ν”Œλž«νΌμ„ ν”Όν•΄μ•Ό ν•΄μš”. 또, ν”Œλ ˆμ΄ 쀑에 도움이 λ˜λŠ” νŒŒμ›Œμ—…λ„ λ†“μΉ˜μ§€ λ§ˆμ„Έμš”. 이 κ²Œμž„μ€ λΉ λ₯Έ νŒλ‹¨λ ₯κ³Ό 집쀑λ ₯이 정말 μ€‘μš”ν•΄μš”.

κ²Œμž„ 퍼블리셔: GameDistribut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