졜근 ν”Œλ ˆμ΄

ν”½μ…€ μŠ€νƒ€μΌμ˜ ν’κ²½μ—μ„œ ν•˜λŠ˜ μ•„λž˜ μ΄ˆλ‘μƒ‰κ³Ό λΉ¨κ°„μƒ‰μ˜ μž”λ””μ™€ ν™μœΌλ‘œ 이루어진 μ§€ν˜• μœ„μ— νšƒλΆˆμ΄ μ„œ 있고, μ»€λ‹€λž€ 손가락 λͺ¨μ–‘μ˜ μ»€μ„œκ°€ 이λ₯Ό 가리킀고 μžˆλ‹€
ν”½μ…€ μŠ€νƒ€μΌμ˜ ν’κ²½μ—μ„œ ν•˜λŠ˜ μ•„λž˜ μ΄ˆλ‘μƒ‰κ³Ό λΉ¨κ°„μƒ‰μ˜ μž”λ””μ™€ ν™μœΌλ‘œ 이루어진 μ§€ν˜• μœ„μ— νšƒλΆˆμ΄ μ„œ 있고, μ»€λ‹€λž€ 손가락 λͺ¨μ–‘μ˜ μ»€μ„œκ°€ 이λ₯Ό 가리킀고 μžˆλ‹€

Torch Flip

ν”½μ…€ μŠ€νƒ€μΌμ˜ ν’κ²½μ—μ„œ ν•˜λŠ˜ μ•„λž˜ μ΄ˆλ‘μƒ‰κ³Ό λΉ¨κ°„μƒ‰μ˜ μž”λ””μ™€ ν™μœΌλ‘œ 이루어진 μ§€ν˜• μœ„μ— νšƒλΆˆμ΄ μ„œ 있고, μ»€λ‹€λž€ 손가락 λͺ¨μ–‘μ˜ μ»€μ„œκ°€ 이λ₯Ό 가리킀고 μžˆλ‹€

이 κ²Œμž„μ„ λ°μŠ€ν¬ν†±μ— μ„€μΉ˜ν•˜μ—¬ μ‰½κ²Œ μ‹€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

μ„€μΉ˜
졜근 ν”Œλ ˆμ΄ 전체 ν™”λ©΄ λͺ¨λ“œ

κ΄€λ ¨ μΉ΄ν…Œκ³ λ¦¬

정보 Torch Flip

λ…ΈλΈŒμ˜ νšƒλΆˆμ„ λ˜μ§€λŠ” μž¬λ―ΈμžˆλŠ” μ•„μΌ€μ΄λ“œ κ²Œμž„, Torch Flip!

νšƒλΆˆμ„ μ ν”„μ‹œν‚€κ±°λ‚˜ λ•Œλ‘œλŠ” 두 번 뒀집을 μˆ˜λ„ μžˆμ–΄μš”. 방법은 κ°„λ‹¨ν•΄μš”. λ”± λ§žλŠ” μˆœκ°„μ— 화면을 톑 κ±΄λ“œλ €μ„œ μ ν”„ν•˜μ„Έμš”! μ—¬λŸ¬ κ°€μ§€ μƒνƒœκ³„λ₯Ό λŒμ•„λ‹€λ‹ˆλ©΄μ„œ μ—˜λ¦¬λ² μ΄ν„°, κ΄‘μ‚° 카트, μš©μ•”, λ‚˜λ¬΄, 심지어 μ κΉŒμ§€ λ‹€μ–‘ν•œ 물체 μœ„λ₯Ό 점프해 λ³΄μ„Έμš”. 민첩성을 ν‚€μš°κ³ , 손과 눈의 ν˜‘μ‘λ ₯을 λ°œμ „μ‹œν‚€λ©°, μ ν”„μ˜ 힘과 거리λ₯Ό 슀슀둜 μ‘°μ ˆν•΄ λ³΄μ„Έμš”. 그리고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점은 μ •ν™•ν•œ 거리λ₯Ό κ³„μ‚°ν•˜λŠ” κ±°μ˜ˆμš”. 거리λ₯Ό μ œλŒ€λ‘œ κ³„μ‚°ν•΄μ•Όλ§Œ κ²°μŠΉμ„ κΉŒμ§€ 갈 수 있고 μŠΉλ¦¬ν•  수 μžˆκ±°λ“ μš”!

κ²Œμž„ 퍼블리셔: GameDistribution

κ²Œμž„ν”Œλ ˆμ΄ μ˜μƒ